Home > Board > News
제목
[news] ‘미스터리 듀엣’ 홍경민 “꼭 해보고 싶은 사람? 아이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8-12
첨부파일
--

사진 ㅣMBN


홍경민이 아이유와 듀엣을 하고 싶다는 사심 가득한 바람을 내비쳤다.

MBN 음악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듀엣’은 국내 최고의 가수와 셀럽들이 듀엣 상대를 모르는 상태로 노래를 시작하고, 목소리만으로 교감을 나누다가 서로의 존재를 확인하며 감동을 안기는 초대형 음악쇼다.

‘미스터리 듀엣’ 2회에는 영원한 한국의 리키마틴 홍경민이 등장한다.

홍경민은 “이런 프로그램은 처음이라 설렌다”며 들떠했고 “예상가는 분이 있냐”는 질문에 절친인 ‘용띠 클럽’ 멤버들부터 가수 알리와 정동하, 배우 김지영, 야구 선수 박용택 등 황금 인맥을 언급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어 홍경민은 “꼭 해보고 싶은 사람”으로 아이유를 언급하더니, “무조건 해야지”라고 사심을 드러낸다.

그 사이, 홍경민을 만나러 온 ‘미스터리 싱어’ 역시 ‘오픈 싱어’를 예상해보라는 말에 지코를 언급하는 등 ‘동상이몽 바람’을 펼쳐놓는다.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궁금증과 설렘을 안은 채 무대 위로 올랐고, 이승철의 ‘말리꽃’ 선율 위에 입을 맞추기 시작했다.


이어 두 사람을 가로막았던 벽이 서서히 올라가자, 힘껏 끌어안더니 고음 대결을 펼쳐 좌중을 사로잡았다. 무대를 마친 후 홍경민은 “이렇게까지 뭘 안 알려 주냐”고 제작진의 철통 보안에 혀를 내둘렀고, 박경림은 “2절에서 두 분이 부부인 줄 알았다”며 오래 인연이 만들어낸 환상의 호흡을 극찬했다.

특히 미스터리 싱어는 홍경민을 보고 어떤 생각이 들었냐는 질문에 “노래 한 두마디를 듣는 순간 알았다”고 말했지만, 홍경민은 “난 몰랐다”고 어리둥절해 포복절도를 일으켰다.

제작진은 “홍경민과 미스터리 싱어가 긴 시간 쌓아 올린 특별한 우정에 모두가 울컥했다”며 “역대급 고음 파티로 청중의 귀 호강을 책임질 본 방송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news] “응답하라! 8090” 뮤지컬 ‘가요톱텐’과 떠나는 추억 여행
다음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답변 수정 삭제 목록